'너의 이름은' 래드윔프스 멤버, 20대 전직 모델과 불륜 인정

강민경 기자 2021. 9. 17. 15: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OST에 참여한 일본 인기밴드 래드윔프스의 멤버 쿠와하라 아키라(36)가 20대 전직 모델과 불륜을 인정했다.

한편 쿠와하라 아키라가 속한 래드윔프스는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OST와 '날씨의 아이' OST에 참여했으며 다양한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밴드다.

한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라 쿠와하라 아키라 불륜 소식은 한국팬들에게도 상당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쿠와하라 아키라 인스타그램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OST에 참여한 일본 인기밴드 래드윔프스의 멤버 쿠와하라 아키라(36)가 20대 전직 모델과 불륜을 인정했다. 그는 불륜 상대의 집에서 자고 나오는 모습이 카메라에 찍혔다.

지난 16일 일본 매체 주간 문춘 온라인판은 쿠와하라 아키라의 불륜에 대해 보도했다. 쿠와하라 아키라가 지난해 20대 전직 모델 A와 술자리에서 만난 뒤 불륜을 이어왔다는 것. 보도에 따르면 쿠와하라 아키라가 A의 집에서 숙박을 하자 이 사실을 알게 된 그의 아내가 A의 집에 찾아갔을 뿐만 아니라 경찰까지 출동했다.

이후 쿠와하라 아키라는 아내에게 "A씨를 다시 만나지 않겠다"라고 했지만, 이후에도 A씨와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쿠와하라 아키라 아내는 올 봄 이 같은 사실을 알게됐고 이혼을 준비하고 있다. 이혼 조건으로 억 단위의 위자료나 양육비를 청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쿠와하라 아키라는 10년 전 시부야의 술집에서 아내와 만나 결혼한 뒤 2019년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주간 문춘 온라인 측은 쿠와하라 아키라의 모습을 포착했으며 직격 인터뷰를 시도했다. 쿠와하라 아키라는 "밴드에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라며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쿠와하라 아키라가 속한 래드윔프스는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OST와 '날씨의 아이' OST에 참여했으며 다양한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밴드다. 한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라 쿠와하라 아키라 불륜 소식은 한국팬들에게도 상당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다해,♥세븐 몰래 럭셔리 루프탑서..'비밀로 해줘요'
쿨 유리 남편 '별 시답지도 않은 여편네가..'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이요원, 손에만 520만원 명품 도배..재력가 사모님 위엄
유명 여배우, 성전환+가슴 수술 하더니..완벽한 훈남
'165cm·43kg' 이유비, 자신감 넘치네..과감한 노출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