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cm' 공효진, 실물보면 깜짝 놀랄 '마네킹 몸매'..폰찍마저 아름다운 '공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분위기와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 속에는 광고를 촬영 중인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과정에서 공효진은 잘록한 허리라인, 가녀린 쇄골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공효진은 이천희, 전혜진과 함께 탄소제로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공효진이 분위기와 미모를 자랑했다.
17일 숲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폰찍마저 이렇게 아름다우시면 제 심장은 어떻게 하라는 말이죠"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광고를 촬영 중인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메라를 향해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공효진이다.
이어 허리라인을 드러낸 크롭티에 청바지를 매치, 심플한 스타일도 공효진이 소화하면 스타일리시함 가득했다. 이 과정에서 공효진은 잘록한 허리라인, 가녀린 쇄골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공효진은 이천희, 전혜진과 함께 탄소제로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에 출연한다.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하 "김종민, 신지와 열애 경험 있어" 멱살 부른 폭로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 아파트 살지만..아침은 먹다 남은 떡볶이
- 인지웅, 허이재 옹호 "배우가 성관계 요구?..촬영 중 방 잡는 경우 비일비재"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