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준비한 풍성한 추석 라인업 '채널고정'

황소영 기자 2021. 9. 17.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라이드X클럽'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
JTBC가 올 추석 연휴를 위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해줄 수 있는 라인업으로 안방극장 출격 준비를 완료했다.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부터 추석 특선영화까지 그야말로 화려하다.

먼저 배우 박하선, 박해미, 방송인 이금희, 김나영, 모델 이현이, 방송인 장예원이 뭉친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브라이드X클럽'이 22일과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결혼이라는 문턱 앞에서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의 이야기를 듣고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본격 브라이드 토크쇼다.

누구나 행복한 신부를 꿈꾼다. 하지만 현실의 벽은 높다. 갈림길에 서 있는 예비 신부들이 '브라이드X클럽'에 모여 일생일대 중요한 사안인 '결혼'이라는 문제를 두고 사랑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현실적인 갈등, 홀로 감당하기 힘든 가슴속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눈다. 냉철한 조언과 따뜻한 격려로 고심에 빠진 예비 신부들의 나침반이 되어주겠다는 의지다. 멤버 조합도 눈에 띈다. 클럽장 박하선, 고문 박해미, 마인드 담당 이금희, 생계 담당 김나영, 공감 담당 이현이, 응원 담당 장예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전할 출연진 6명과 제작진이 똘똘 뭉쳐 상처 받은 이들에게 피난처가, 답답한 이들에게 대나무 숲이 되어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로잡아 파일럿을 넘어 정규로 안착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JTBC 대표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 측은 '인생수업'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프로그램의 확장을 시도한다. 이는 10대부터 60대까지 세대별 관심사를 주제로 진행되는 특집 강연 프로그램이다. 진로, 사회생활, 자녀교육, 100세 시대 등 현실에 밀착한 주제와 내용으로 총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첫 시작을 추석 연휴와 함께한다. 19일 오후 6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삶의 지혜를 나눠주는 친구인 '인생지기'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인생을 계획하는 데 있어 실천적 지침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차이나는 클라스' 멤버들(오상진, 남보라, 최서윤, 이용주, 김하은)에 개그우먼 김민경이 새롭게 합류해 시너지를 더한다.

코로나19로 그간 영화관을 찾지 못한 시청자들을 달랠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도 추석 연휴에 만나볼 수 있다.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가 17일 오후 10시 50분에 전파를 탄다. 뒤이어 강하늘, 천우희 주연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20일 오후 11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을 담은 '송가인 더 드라마'는 21일 오후 7시 40분,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영화 '반도'는 같은 날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석 특선영화의 피날레는 22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오케이마담'이 장식한다. 로맨스, 액션, 코미디 등 다채로운 장르로 시청자들이 한층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한 데 모았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