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新브랜드 대거 입점..MZ세대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새로운 브랜드 입점으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3관 지하 1층에 들어서는 신규 브랜드는 Δ코닥어패럴 ΔNFL Δ와이컨셉이다.
우선 마리오아울렛에 입점한 코닥어패럴은 디자인 확대에 초점을 두고 최신 제품을 대거 보강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가격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 확보에 주력했다"며 "고객에게 인기 브랜드를 지속해서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마리오아울렛은 새로운 브랜드 입점으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3관 지하 1층에 들어서는 신규 브랜드는 Δ코닥어패럴 ΔNFL Δ와이컨셉이다.
우선 마리오아울렛에 입점한 코닥어패럴은 디자인 확대에 초점을 두고 최신 제품을 대거 보강했다. 신규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NFL은 미국 프로풋볼의 역사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다. 기존 브랜드 개성을 명확히 드러내면서 젊은층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의류와 신발을 강화했다.
와이컨셉은 라이프 슈즈 편집샵으로 폴로 랄프로렌와 마이클 코어스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를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입점 기념으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가격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 확보에 주력했다"며 "고객에게 인기 브랜드를 지속해서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이러니 송중기 반했지"…케이티, 조지 클루니와 CF '눈길'
- 35년 투병 '비운의 농구스타' 김영희, 빈소도 없이 떠나다
- "자산 25억, 결혼 성사땐 1억 수고비" 45세男 화끈한 중매 전단
- 남보라 "남동생 경계성 발달장애…최근에야 장애 등급 받아"
- 간장통·물컵 핥고 스시 침 바르고…회전초밥 체인 영상 충격
- 채정안 "내 나이엔 스킨십 잘하는 사람 좋아"
- 한고은 "남편 첫만남 다음날 내가 먼저 키스"
- 핑크색 비둘기?…뉴욕서 발견된 희귀종 정체
- '정경심 안대 비하' 유튜버 벌금 200만원 확정…"모욕 고의 있어"
- 맥심모델 김나정 "발바닥 보여달란 DM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