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 99즈의 좌충우돌 우정 여행"..'슬기로운 산촌생활', 10월 8일 첫 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2'(이하 '슬의2')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다음 달 첫선을 보인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지난 16일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다음 달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tvN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2’(이하 ‘슬의2’)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99즈가 ‘슬기로운 산촌생활’로 돌아온다.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다음 달 첫선을 보인다. ‘슬의2’ 99즈가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떠난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출격한다. 99즈 멤버들이 산촌에서 좌충우돌 삼시세끼를 함께 한다. 드라마에 이어 예능으로 따뜻한 웃음을 전한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슬기로운 캠핑생활’에 이어 나영석 PD와 다시 만났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지난 16일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99즈는 세끼하우스에 완벽 적응했다. 김해숙, 신현빈이 손님으로 찾아왔다.
모두 방에 모여 앉아 ‘슬의2’를 본방사수했다. 멤버들은 “익준이와 송화는 얼레리 꼴레리~”를 외치며 놀렸다. 전미도는 쑥스러워했다.
정경호는 잔뜩 쌓인 설거짓거리를 걱정했다. 김해숙은 “엄마가 해줄까?”라고 물었다. 99즈의 찐친 바이브를 예고했다.
제작진은 “‘슬의’의 감동을 조금 더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이라며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다음 달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 한다.
한편 ‘슬의2’는 지난 16일 종영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인 15.7%(전국 평균)를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사진제공=tvN>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