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 김희경, C사 명품 메는 130억 CEO 클라스..미모+스타일도 화려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기방의 아내이자 쇼핑몰 CEO 김희경이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
김희경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석구석 이쁜 거 가득"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에 김희경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촬영, 마스크를 쓰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 중이다.
한편 김기방은 지난 2017년 뷰티 브랜드 사업가이자 온라인 쇼핑몰 CEO 김희경 부부와 결혼해 지난해 득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기방의 아내이자 쇼핑몰 CEO 김희경이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
김희경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석구석 이쁜 거 가득"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쇼핑 중인 김희경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재킷에 롱치마를 매치,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디로 청초함을 뽐냈다. 여기에 명품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김희경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촬영, 마스크를 쓰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 중이다.
한편 김기방은 지난 2017년 뷰티 브랜드 사업가이자 온라인 쇼핑몰 CEO 김희경 부부와 결혼해 지난해 득남했다. 현재 김희경이 언니와 함께 사업 중인 쇼핑몰이 3년만에 연 매출 130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하 "김종민, 신지와 열애 경험 있어" 멱살 부른 폭로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 아파트 살지만..아침은 먹다 남은 떡볶이
- 인지웅, 허이재 옹호 "배우가 성관계 요구?..촬영 중 방 잡는 경우 비일비재"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