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 유하나, 9살 감성남 아들 둔 엄마의 동안 비주얼 "완벽한 남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하나가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다.
유하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자헛 노을"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9세 아들이 찍어준 유하나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유하나는 "헌이가 사진을 찍어주고 보여주면서 '엄마 내가 왜 왼쪽 위에도 찍은 줄 알아? 빨간 게 노을 같아서 같이 찍었어' 라고 했다"면서 "피자헛 간판의 빨간 불빛을 보고 노을 같다고 말하는 갬성남"이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유하나가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다.
유하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자헛 노을"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9세 아들이 찍어준 유하나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헤어스타일의 유하나. 이어 흰색 티셔츠에 조끼를 매치한 젊은 감각의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반바지를 착용, 늘씬한 각선미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둘째 아들과 찍은 사진도 게재,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엄마를 유심히 바라보고 있는 둘째 아들의 모습은 귀여움 가득했다.
유하나는 "헌이가 사진을 찍어주고 보여주면서 '엄마 내가 왜 왼쪽 위에도 찍은 줄 알아? 빨간 게 노을 같아서 같이 찍었어' 라고 했다"면서 "피자헛 간판의 빨간 불빛을 보고 노을 같다고 말하는 갬성남"이라며 웃었다. 이어 "사진도 잘 찍고 스윗하고 같이 총 싸움만 잘해주면 완벽한 남친♥"이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하나는 지난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하 "김종민, 신지와 열애 경험 있어" 멱살 부른 폭로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 아파트 살지만..아침은 먹다 남은 떡볶이
- 인지웅, 허이재 옹호 "배우가 성관계 요구?..촬영 중 방 잡는 경우 비일비재"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