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천상비,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의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3일에 오픈되는 서버 '전광석화'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전광석화는 일반 서버보다 300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0년 만의 신규 클래스 '신선'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의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3일에 오픈되는 서버 ‘전광석화’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전광석화는 일반 서버보다 300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0년 만의 신규 클래스 ‘신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지역 ‘안휘’와 ‘강소’를 최초 공개한다. 안휘와 강소는 제 2의 대도시이며 신규 클래스 ‘신선’이 시작하는 메인 마을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즌 서버는 다음 달 28일까지 운용되며 종료 전까지 캐릭터의 정보를 원하는 기존 서버로 이전하여 유지 및 육성시킬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20주년 특별 의복과 펫 ‘흑설랑’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천상비 포인트 쿠폰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본인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다른 이용자가 사전예약에 참여 시 천상비 쿠폰과 경품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블레스언리쉬드PC', 첫 업데이트 실시
- 네오위즈, 나날이스튜디오 모바일게임 2종 퍼블리싱 계약
- 네오위즈, 겜플리트 지분 51% 인수...자회사 편입
- 네오위즈 액션RPG 언소울드, 13일까지 FGT
- 네오위즈-청강대, 게임 제작 교육 상호 협력 MOU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