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천상비,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

이도원 기자 입력 2021. 9. 17. 14: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의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3일에 오픈되는 서버 '전광석화'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전광석화는 일반 서버보다 300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0년 만의 신규 클래스 '신선'을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반 서버 대비 300배 빠른 캐릭터 성장 지원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의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3일에 오픈되는 서버 ‘전광석화’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전광석화는 일반 서버보다 300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0년 만의 신규 클래스 ‘신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지역 ‘안휘’와 ‘강소’를 최초 공개한다. 안휘와 강소는 제 2의 대도시이며 신규 클래스 ‘신선’이 시작하는 메인 마을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즌 서버는 다음 달 28일까지 운용되며 종료 전까지 캐릭터의 정보를 원하는 기존 서버로 이전하여 유지 및 육성시킬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20주년 특별 의복과 펫 ‘흑설랑’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천상비 포인트 쿠폰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본인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다른 이용자가 사전예약에 참여 시 천상비 쿠폰과 경품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이 뉴스에 대해 의견을 나눠보세요.
톡방 종료까지 00:00:00 남았습니다.

타임톡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