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2차 온라인 쇼케이스 3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오는 30일 '리니지W'의 2차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한 행사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니지W' 2차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엔씨는 2차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는 30일 '리니지W'의 2차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의 주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사전 질문 참여' 메뉴에서 궁금한 점을 등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니지W' 2차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자막도 제공한다.
엔씨는 2차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예고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리니지W'는 월드와이드 콘셉트로 개발한 글로벌 타이틀이다. 풀 3D 기반 쿼터뷰, 글로벌 원빌드, 멀티 플랫폼(모바일·PC·콘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실시간 '인공지능 번역' 기능도 구현했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TV토론 데뷔전 "실점도 득점도 없었다"
- 조국도 버닝썬도 없었다…윤 총경의 '태산명동서일필'
- "이틀간 20명 사망"…분향소 설치도 가로막힌 자영업자들
- [Hit터뷰] "1년 내내 명절 준비" CJ제일제당 '스팸 세트' 부동의 1위 비결은
- '화천대유' 논란 이재명 "덫에 걸려주겠다"…수사 촉구
- '빅테크' 규제에도…네이버-카카오 같은 듯 다른 행보, 왜?
- [오늘의 날씨] 태풍 '찬투' 영향…강풍·폭우 주의
-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료 생중계 확정 "팬이 주인공"
- 추석 앞두고 수도권 확진자 급증…비수도권 재확산 '비상'
- '헤어지자'는 내연녀 때리고 주거침입…40대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