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30일 '리니지W' 2차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의 2차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리니지W 2nd 쇼케이스: Answer'로 명명된 이번 쇼케이스는 엔씨소프트가 이용자 질문을 접수해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2차 쇼케이스를 준비했다"라며 "이용자들의 주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의 2차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리니지W 2nd 쇼케이스: Answer’로 명명된 이번 쇼케이스는 엔씨소프트가 이용자 질문을 접수해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2차 쇼케이스를 준비했다”라며 “이용자들의 주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의 질문을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사전 질문 참여’ 메뉴를 통해 접수한다. 2차 쇼케이스는 3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한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자막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2차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예고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의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리니지W’는 ‘월드와이드(Worldwide)’를 컨셉트로 개발한 글로벌 시장 타깃의 게임이다. 풀 3D 기반의 쿼터뷰 진행 구조, 글로벌 원빌드 방식, PC와 모바일, 콘솔을 아우르는 멀티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실시간 ‘인공지능(AI) 번역’ 기능도 구현했다.
엔씨소프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현재는 게임 코어에 집중…출시 이후 밸런스 검토”
- [콘텐츠 핫&뉴]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LACP 비전 어워드 비영리 부문 금상
- 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흥행에 ‘웃음꽃’
- 넷마블, ‘모두의마블’ 8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 라인게임즈, ‘드래곤플라이트’ 9주년 이벤트 실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