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새 던전 크리티아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 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반마력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 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의문의 왕국 ‘크리티아스’ 지역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던전으로,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권장 전투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반마력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반마력석’은 ‘공간의 경계’ 상점에서 ‘루타비스 카오스 모드 입장권’, ‘크리티아스 경험의 정수’ 등 희귀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을 다음 달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유저와 협동해 도깨비를 처치하는 ‘뚝딱뚝딱 대작전’, 매일 성장에 도움되는 버프 효과를 받는 ‘도깨비 석상의 축복’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넥슨 측은 게임 내 장비를 강화하는 승급 시스템을 개편했다. 레전더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마력의 흔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여러 개의 레전더리 등급 장비를 장착할 시 부여받는 세트 효과도 더욱 강력하게 적용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바람의나라:연, 새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
- 넥슨 카트라이더, 한국민속촌 제휴 업데이트
- 넥슨 서든어택, 서든패스2021 시즌4 업데이트
- 넥슨 코노스바모바일, 여덟번째 메인 스토리 추가
-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메인 스트림 EP.7 업데이트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