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9일 '샤오미 청소기·라인프렌즈 이어폰'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19일 단 하루 슈퍼타임특가를 통해 샤오미 무선청소기, 라인프렌즈 무선이어폰 등을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샤오미 무선청소기 SOLO10'은 온라인 평균 판매 가격보다 40% 이상 할인된 6만원대에, '라인프렌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PRO TWS'는 평균 가격보다 50% 이상 할인된 1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19일 단 하루 슈퍼타임특가를 통해 샤오미 무선청소기, 라인프렌즈 무선이어폰 등을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샤오미 무선청소기 SOLO10'은 온라인 평균 판매 가격보다 40% 이상 할인된 6만원대에, '라인프렌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PRO TWS'는 평균 가격보다 50% 이상 할인된 1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상품들은 19일 0시 슈퍼타임특가에 공개된다.
이 날 오후 6시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SM-R180'와 '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 1+1'을 각각 8만원대와 2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밖에 △뢰벤짠 분유 △센트룸 영양제 △헤드앤숄더 샴푸 △랑콤 압솔뤼 루즈 △입생로랑 워터스테인 등을 파격 할인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픈 시간대별 판매 상품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슈퍼타임특가는 매일 4번(오전 0시△6시, 오후 12시·6시)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위메프 대표 타임딜이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간특집]게임업계에 부는 메타버스 바람…가상세계·커뮤니티 노하우 앞세워
- [단독]제네시스 전기차에 삼성 이미지센서 탑재
- '신용카드' 꺼내는 토스뱅크…'결제 데이터' 주목
- 기아 오토랜드 광명에 '로봇 개' 떴다...순찰·모니터링 지원
- 업비트, 이상거래 감지해 1억2000만원 보이스피싱 차단
-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로드맵 & PS5·XSX 전용 버전 개발 계획 공개
- 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000명 공개채용
- LG엔솔, 中 니켈·코발트 기업 지분 인수…고순도 니켈 추가 확보
- 쌍용차 인수 도전한 이엘비앤티, 美 카디널 원과 손잡았다
- "17분만에 완충"...샤오미, 11T 시리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