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는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BAT로스만스는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글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를 비롯,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객 취향에 맞춰 신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스펙을 고려한 큐레이션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글로 멤버십존을 운영, 현장에서 글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BAT로스만스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 프로 슬림은 간결한 제품 디자인으로 가벼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휴대성을 높였다"며 "오는 27일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엄친아인데 결혼식 하객이 왜..." 남편 정체에 경악한 사연
- 키 180cm, 49kg 아이돌의 체중감량 비결 "온종일..."
- 25세 태국 여성의 정체..75억에 성북동 200평 주택 매입 완료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마포 제네시스, 골목서 의문의 급가속..처참한 현장 사진
- 두 아이 엄마를 25t 트럭이..비극 영상에 한문철 안경 벗고는
- "자산 25억, 키 180cm" 상남자의 진지한 중매 전단 논란
- '김연경·남진' 논란에 탁현민 뜻밖의 발언 "김제동은.."
- 40대 여성 장애인, 지하주차장서 웅크린 자세로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