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드리블→환상발리" '울산 청캡'이청용 8월 최고의 골 'G모먼트어워드' 수상[오피셜]

전영지 2021. 9. 17. 1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1 선두 울산의 '청캡' 이청용이 8월 '지 모먼트 어워드(G MOMENT AWARD, 게토레이 승리의 순간)' 수상자로 선정됐다.

팬 투표 결과 총 1만2184표(79.8%)를 획득한 이청용이 3089표(20.2%)를 얻은 이창민을 제치고 8월 '지 모먼트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향후 월별 수상자를 후보로 팬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지 모먼트(G MOMENT)'를 가릴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K리그1 선두 울산의 '청캡' 이청용이 8월 '지 모먼트 어워드(G MOMENT AWARD, 게토레이 승리의 순간)'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 모먼트 어워드'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와 K리그가 지난 2020시즌에 신설한 상이다. 매월 승리 팀에서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한다. 2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8월에는 울산 이청용과 제주 이창민, 2명의 후보가 맞붙었다. 이청용은 26라운드 수원전에서 후반 37분 공을 살짝 들어올리는 감각적인 드리블로 수비수를 제친 뒤 왼발 발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이창민은 28라운드 서울을 상대로 전반 27분 페널티 박스 밖에서 트레이드마크인 대포알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팬 투표 결과 총 1만2184표(79.8%)를 획득한 이청용이 3089표(20.2%)를 얻은 이창민을 제치고 8월 '지 모먼트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청용에겐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전달된다. 시상식은 32라운드 울산-광주 홈경기에서 진행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향후 월별 수상자를 후보로 팬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지 모먼트(G MOMENT)'를 가릴 계획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하하 “김종민, 신지와 열애 경험 있어” 멱살 부른 폭로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 아파트 살지만…아침은 먹다 남은 떡볶이
인지웅, 허이재 옹호 “배우가 성관계 요구?..촬영 중 방 잡는 경우 비일비재”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