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 GS25와 하이패스 충전 이벤트 진행

조성신 입력 2021. 9. 17. 12:03 수정 2021. 9. 17.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SM하이플러스]
추석 연휴부터 한글날 대체 공휴일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SM그룹의 서비스부문인 SM하이플러스는 다음달 11일까지 GS25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SM하이플러스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GS25 편의점에서 10만원 이상 충전을 하는 고객에게는 '가나초콜릿 마일드 1000'을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는 선불하이패스카드 2종(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무기명 선불일반카드)을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편의점 충전서비스는 인파가 붐비는 고속도로가 아닌 전국 편의점에서 손쉽게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국 GS25와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다.

셀프형 자동충전카드는 카드등록 후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충전되는 방식이다. 무기명 선불일반카드는 사전등록 없이 구입 즉시 충전해 사용하며, 교통카드처럼 주변 편의점에서 필요한 만큼 충전해 사용 가능하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