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 돌파
생활경제부 2021. 9. 17. 11:59
[스포츠경향]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직관적인 게임성과 고전 동화의 재해석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세계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서 글로벌 평균 4점대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감사 이벤트’를 진행,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00 코인과 스페셜 상자 1개를 선물한다.
최근 출시 6개월을 맞이한 ‘스매시 레전드’는 유저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와 모드, 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총 17종의 캐릭터들과 10개의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