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않기 위해".. 고 마라도나, SNS 재활성화

김태욱 기자 2021. 9. 17.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디에고 마라도나(1960년 10월30일-2020년 11월25일) 전 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 감독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재활성화됐다.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각) 아르헨티나 통신사 텔람은 마라도나 감독의 인스타그램 재활성화 소식을 전했다.

텔람은 이날 "마라도나 자녀들이 마라도나에 헌사를 바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재활성화했다"라는 제목의 보도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한국시각) 아르헨티나 통신사 텔람은 고 디에고 마라도나 전 아르헨티나 대표팀 감독의 인스타그램이 재활성화 됐다고 보도했다. 사진은 마라도나 인스타그램. /사진=마라도나 인스타그램
고 디에고 마라도나(1960년 10월30일-2020년 11월25일) 전 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 감독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재활성화됐다.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각) 아르헨티나 통신사 텔람은 마라도나 감독의 인스타그램 재활성화 소식을 전했다. 텔람은 이날 "마라도나 자녀들이 마라도나에 헌사를 바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재활성화했다"라는 제목의 보도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날 마라도나 전 감독의 인스타그램은 에두아르도 갈레아노(우루과이) 작가의 '포용의 책' 글귀 '두개의 불은 같을 수 없다'로 시작했다. 이어 "당신의 자녀들은 당신의 특별한 불이 꺼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며 인스타그램 재활성화 배경을 설명했다. 

마라도나는 지난해 만60세로 부에노스아이레스 자택에서 사망했다. 사인은 심장마비였다. 마라도나는 지난 1986멕시코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에 우승 트로피를 안기는 등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이끌며 축구 영웅으로 자리매김했다.

[머니S 주요뉴스]
"개미허리 인증"… LG 치어리더, 수영복 몸매 '환상'
"너무 아슬아슬해"… 씨엘, 노출이 심한 거 아니오?
"이 얼굴이 51세?"… 고현정 미모 美쳤다
체조 금메달리스트 바일스 "코치가 상습 성폭행"
"남자에 미친X"… '스우파' 웨이비 리수 학폭 의혹?
"사이즈가 몇?"… 클라라, 과감한 수영복 자태
"아버지가 120억대 CEO?"… 인교진, 현실판 재벌2세
양현종 어쩌나… 텍사스서 재차 양도지명
레깅스에 속옷만?… 이유비, 과감한 애슬레저룩
"3번째 100만원 후원 감사"… '폐암 투병' 김철민 근황

김태욱 기자 taewook970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