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2021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단체급식·식재·식품·외식 등 전 사업 부문 영업·마케팅·경영지원·연구개발·물류이며 지원자 의사 및 적성에 따라 직무 배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아워홈은 '2021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단체급식·식재·식품·외식 등 전 사업 부문 영업·마케팅·경영지원·연구개발·물류이며 지원자 의사 및 적성에 따라 직무 배치할 예정이다.
신입 공채 지원 자격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졸업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식품연구원 지원자는 식품 관련 석사 학위가 필수다. 지원은 오는 10월5일부터 10월17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전형은 서류·온라인 인적성 검사·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중 합격자 발표로 이어진다. 현장 실무훈련을 마치고 내년 1월 현업에 배치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온라인 가상공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회사와 업무를 미리 경험해보고 채용담당자와 자유로운 면담을 통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오는 12~13일에는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장 내부에는 회사 소개 영상 상영관과 직무별 담당자 Q&A 부스를 마련해 지원자가 정보를 얻으러 다닐 수 있도록 만들었다. Q&A 부스에는 실제 채용 담당 면접관과 직무별 현업 실무자가 참여해 채용과 업무 현장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회사와 청년의 미래를 위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며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나갈 창의적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조혜련 "동생 조지환, 아내 가만두지 않아…집안 스테미너는 굴"
- "우리 애 흑돼지 못먹어요"…수학여행 버스 쫓아오는 '엄마차'
- 김승진 "아버지한테 매 맞다가 경기 일으켜…어머니는 실신"
- 천상지희 선데이 "딸 갑자기 분수토…의식 잃어 응급실"
- "혼인신고 했는데…예비신랑 다른 여자 2명, 2억 빚까지"
- 송혜교 2억, 송중기 3억…'회당 10억' 스타는?
- 추위 피하러 지구대 간 할머니 내쫓은 경찰
- 최준희, 연예인급 미모…"퍼스널 컬러는 무시"
- 속옷만 입고 재봉질하는 뚱뚱한 여성 조각상…"女 모독" 반발
- 송민호 "데뷔후 한번도 여자 만나본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