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 천상비,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 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 천상비'가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광석화는 일반 서버보다 300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0년 만의 신규 클래스 '신선'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20주년 특별 의복과 펫 '흑설랑'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천상비 포인트 쿠폰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 천상비'가 시즌 서버 '전광석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 오픈되는 서버 '전광석화'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전광석화는 일반 서버보다 300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0년 만의 신규 클래스 '신선'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안휘'와 '강소'를 최초 공개한다. 안휘와 강소는 제 2의 대도시이며 신규 클래스 '신선'이 시작하는 메인 마을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즌 서버는 오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종료 전까지 캐릭터의 정보를 원하는 기존 서버로 이전하여 유지 및 육성시킬 수 있다=
오는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20주년 특별 의복과 펫 '흑설랑'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천상비 포인트 쿠폰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본인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다른 이용자가 사전예약에 참여 시 천상비 쿠폰과 경품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간특집]게임업계에 부는 메타버스 바람…가상세계·커뮤니티 노하우 앞세워
- [단독]제네시스 전기차에 삼성 이미지센서 탑재
- '신용카드' 꺼내는 토스뱅크…'결제 데이터' 주목
- 업비트, 이상거래 감지해 1억2000만원 보이스피싱 차단
-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로드맵 & PS5·XSX 전용 버전 개발 계획 공개
- 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000명 공개채용
- LG엔솔, 中 니켈·코발트 기업 지분 인수…고순도 니켈 추가 확보
- 쌍용차 인수 도전한 이엘비앤티, 美 카디널 원과 손잡았다
- "17분만에 완충"...샤오미, 11T 시리즈 공개
- 디즈니플러스, LG U+ 'IPTV+모바일'·KT '모바일'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