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차세대 콘솔 버전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콘솔'의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차세대 콘솔 전용 버전 개발 계획을 17일 공개했다.
검은사막 콘솔은 9월 '생활 장비 마노스'를 시작으로 ▲아토락시온: 사카라키아 ▲시즌+ ▲대양의 심장 벨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환상마 둠 ▲신규 영지 오딜리타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12월 업데이트 될 오딜리타는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들과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규 지역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콘솔'의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차세대 콘솔 전용 버전 개발 계획을 17일 공개했다.
검은사막 콘솔은 9월 '생활 장비 마노스'를 시작으로 ▲아토락시온: 사카라키아 ▲시즌+ ▲대양의 심장 벨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환상마 둠 ▲신규 영지 오딜리타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10월 선보일 신규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사카라키아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사카라키아'는 '바아마키아'에 이은 신규 던전으로 해저 테마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높아진 난이도를 통해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규 지역 오딜리타의 세부 업데이트 계획도 밝혔다. 12월 업데이트 될 오딜리타는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들과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규 지역이다. 이용자는 새로운 지역에서 도전을 즐기며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방어구 '죽은신의 갑옷'과 신규 보물 '라 오르제카'도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5(PS5), 엑스박스 시리즈X(MS XBOX Series X) 전용 버전도 개발한다. 기존 콘솔 이용자들은 개발이 완료되면 최신 기기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장제석 펄어비스 검은사막 디자인 실장은 최신 콘솔 지원에 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소식 중 하나로 개발진에게도 매우 설레는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사전 예약 시작
- [IT돋보기] 올해 화제작 '도깨비'…펄어비스 직접 밝힌 'A to Z'
-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중장기 높은 성장성…목표가↑-KTB증권
- [주말엔 운동] 1년간 97㎏ 뺐다는 초고도비만 여성, "하루 10분 '이것'부터 시작"
- 지금은 '어스아워'…남산서울타워, 1시간 소등했다
- "화산재 30㎝ 이상시 피난"…일본, 후지산 분화 대응 지침
- 산청 산불 실종자 2명 숨진 채 발견⋯사망 4명으로 늘어
- "샤넬이랑 똑같네"⋯'듀프' 상품의 사회학
- 1164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9309만원
- '尹 파면 촉구' 김경수, 단식 14일 만에 병원 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