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 "다채로운 전통 음식으로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권병석 입력 2021. 9. 17.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이 한가위를 맞아 올 데이 다이닝 '다모임'에서 18일~22일 '추석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추석 스페셜 메뉴는 갈비, 전, 나물, 한과 등 명절에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전통 요리들로 구성했다.

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전 중에선 녹두 빈대떡, 완자, 산적, 깻잎전 등을 내놓는다.

전통 디저트로는 약과, 강정, 떡, 수정과, 식혜를 맛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 스페셜 뷔페 메뉴./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파이낸셜뉴스] 아난티 힐튼 부산이 한가위를 맞아 올 데이 다이닝 '다모임'에서 18일~22일 ‘추석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추석 스페셜 메뉴는 갈비, 전, 나물, 한과 등 명절에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전통 요리들로 구성했다.

먼저 추석의 대표 먹거리인 송편과 함께 소갈비찜과 떡갈비, 토란국을 준비했다. 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전 중에선 녹두 빈대떡, 완자, 산적, 깻잎전 등을 내놓는다. 전통 디저트로는 약과, 강정, 떡, 수정과, 식혜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모임에선 가을 맞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모임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에는 최대 25% 할인, 주말 15% 할인을 제공해 실속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조식은 제외되고 18일부터 22일은 이용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웹사이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