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 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반마력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 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의문의 왕국 '크리티아스' 지역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던전으로,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권장 전투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반마력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반마력석'은 '공간의 경계' 상점에서 '루타비스 카오스 모드 입장권', '크리티아스 경험의 정수' 등 희귀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이와 함께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을 10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유저와 협동해 도깨비를 처치하는 '뚝딱뚝딱 대작전', 매일 성장에 도움되는 버프 효과를 받는 '도깨비 석상의 축복'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게임 내 장비를 강화하는 승급 시스템을 개편했다. 레전더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마력의 흔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여러 개의 레전더리 등급 장비를 장착할 시 부여받는 세트 효과도 더욱 강력하게 적용했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간특집]게임업계에 부는 메타버스 바람…가상세계·커뮤니티 노하우 앞세워
- [단독]제네시스 전기차에 삼성 이미지센서 탑재
- '신용카드' 꺼내는 토스뱅크…'결제 데이터' 주목
- 업비트, 이상거래 감지해 1억2000만원 보이스피싱 차단
-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로드맵 & PS5·XSX 전용 버전 개발 계획 공개
- 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000명 공개채용
- LG엔솔, 中 니켈·코발트 기업 지분 인수…고순도 니켈 추가 확보
- 쌍용차 인수 도전한 이엘비앤티, 美 카디널 원과 손잡았다
- "17분만에 완충"...샤오미, 11T 시리즈 공개
- 디즈니플러스, LG U+ 'IPTV+모바일'·KT '모바일'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