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에 1개 팔렸다"..매일유업, 단백질 음료 셀렉스 스포츠 인기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은 스포츠 전문 제품 '셀렉스 스포츠'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음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지난 10일 기준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는 점과 무지방·락토프리라는 차별점이 있다"며 "더욱 편리하게 셀렉스 스포츠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매일유업은 스포츠 전문 제품 '셀렉스 스포츠'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셀렉스 스포츠는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건강 브랜드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분리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해 체내 흡수가 빠르고 지방과 유당을 제거해 소화 불편함을 없앴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음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지난 10일 기준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 출시 후 하루에 약 1만6450개, 5초마다 1개꼴로 판매된 셈이다. 단백질 보충제는 보디빌더 또는 운동 전문가만 먹는다는 편견을 깨고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는 평가다.
맛도 초콜릿 맛과 복숭아 맛 2종으로 구성해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목 넘김이 텁텁하지 않도록 초콜릿 분말과 복숭아 과즙 농축액을 사용해 만들어 운동 중이나 이후 쉽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1팩당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분리유청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을 함유하고 있지만 칼로리는 100㎉ 미만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는 점과 무지방·락토프리라는 차별점이 있다"며 "더욱 편리하게 셀렉스 스포츠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송중기♥' 케이티, 두 딸 엄마? "사실은…" 이진호가 밝힌 진실
- 트로트가수 권도운 "신앙 생활 후 동성애자→이성애자 됐다"
- 남진 "김기현과 모르는 사이…3분 만났고 꽃도 그쪽서 준비"
- 김태원 "패혈증 재발해 청각·시각 50% 잃어…후각은 포기"
- 집 팔아 테슬라 산 배짱맨 "실적발표 이틀 만에 5억 평가익"
- '송중기 이혼' 점쳤던 역술가, 재혼도 맞췄다
- 썩은 배추로 김치 만든 '명장' 김순자 재판행
- '재벌집 며느리' 박지현, 글래머 몸매 '반전'
- '병역비리 배우'는 송덕호…"물의 죄송, 부당 방법으로 사회복무요원 판정"
- 신혼 손연재, 하의실종 패션으로 뽐낸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