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알뜰폰, 전국 이마트24서 LTE 유심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엠모바일은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전국 약 6000개 매장에서 알뜰폰 LTE 유심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비대면 개통 서비스를 통해 가입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2030세대와 꾸준히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이마트24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에 대해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30세대 알뜰폰 고객 공략…"국내 모든 편의점과 제휴"
[더팩트|한예주 기자] KT엠모바일은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전국 약 6000개 매장에서 알뜰폰 LTE 유심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KT엠모바일은 국내 모든 기업형 편의점 브랜드에 LTE 유심을 공급하게 됐다.
KT엠모바일은 이마트24와 협업을 통해 젊은 알뜰폰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LTE 유심은 NFC형(8800원), 일반형(6600원) 등 총 2종이다. 소비자는 KT엠모바일이 보유한 60여 종의 LTE 요금제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유심 론칭을 기념해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 점포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쇼 5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번 제휴를 끝으로 KT엠모바일은 알뜰폰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모든 편의점 기업과 제휴를 완료했다. 현재 KT엠모바일은 △이마트24 △세븐일레븐 △CU △GS25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등 총 7개 브랜드, 5만여 개 매장에 LTE 유심을 공급하며 접근성 및 편의성을 확보했다.
실제 올해 KT엠모바일 전체 신규 가입자 중 제휴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개통한 비중은 25%를 기록할 정도로 편의점 유심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KT엠모바일은 추석을 맞아 '한가위 스페셜 M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제휴 편의점 및 홈플러스에서 KT엠모바일 유심을 구매한 후 셀프 개통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전원에게 6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갤럭시워치4 클래식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폰13' 개통을 미리 예약하거나 '갤럭시Z플립3·폴드3'을 구매해 가입을 완료한 자급제 구매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경품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비대면 개통 서비스를 통해 가입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2030세대와 꾸준히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이마트24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에 대해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TV토론 데뷔전 "실점도 득점도 없었다"
- 조국도 버닝썬도 없었다…윤 총경의 '태산명동서일필'
- "이틀간 20명 사망"…분향소 설치도 가로막힌 자영업자들
- [Hit터뷰] "1년 내내 명절 준비" CJ제일제당 '스팸 세트' 부동의 1위 비결은
- '화천대유' 논란 이재명 "덫에 걸려주겠다"…수사 촉구
- '빅테크' 규제에도…네이버-카카오 같은 듯 다른 행보, 왜?
- [오늘의 날씨] 태풍 '찬투' 영향…강풍·폭우 주의
-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료 생중계 확정 "팬이 주인공"
- 추석 앞두고 수도권 확진자 급증…비수도권 재확산 '비상'
- '헤어지자'는 내연녀 때리고 주거침입…40대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