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 "준비 없이 결혼..나이 많은 딴따라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준비 없이 결혼을 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 '썰바이벌'에서는 정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영주는 결혼을 놓고 부모님과 갈등을 겪는 사연에 대해 "결혼 반대를 하려고 하면, 별 게 다 이유가 된다"며 "나는 나이가 많았고 흔히 말하는 딴따라였다. 둘 다 결혼할 준비는 하나도 안 돼 있었다"고 결혼 당시 자신의 상황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결혼해서 후회하는 상황이 생겨도 결정한 내 몫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백승훈 인턴 기자 =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준비 없이 결혼을 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 '썰바이벌'에서는 정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영주는 결혼을 놓고 부모님과 갈등을 겪는 사연에 대해 “결혼 반대를 하려고 하면, 별 게 다 이유가 된다"며 "나는 나이가 많았고 흔히 말하는 딴따라였다. 둘 다 결혼할 준비는 하나도 안 돼 있었다"고 결혼 당시 자신의 상황을 고백했다.
그는 "둘이 서로 좋아하고 건강하고 하고 싶은 게 확실히 있으니 믿고 기다려 주셨다. 그걸 통해서 우리가 어른이 되길 기다려 주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혼해서 후회하는 상황이 생겨도 결정한 내 몫이다"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crownberr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