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응원하는 '심심 트레킹'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 신청 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각자 걷고 싶은 길을 5km 걷고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널리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농심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심심 트레킹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 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각자 걷고 싶은 길을 5km 걷고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 가족은 물론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농심은 참가자 전원에게 보온병, 슬링백, 백산수, 농심켈로그 에너지바 등이 들어있는 리워드 키트를 제공하고, 인증사진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환아 1만원, 환아의 가족 및 일반인 3만원으로 참가비 전액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휠체어 제공 사업에 기부된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널리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수영장서 만난 아들 친구 엄마와 물속 대화, 잘못한 거냐"
- 박시은 "임신 9개월에 아기 심장 멈춰... 그래서..." 고백
- 전현무 "프랑스고 나발이고 일본을..." 왜 급 흥분했나?
- 주유소에서 돈 던진 벤츠, 여성 알바생 바닥에 쭈그려..논란
- 짧은 치마 입은 여자를 채찍으로... 살벌한 단체의 정체
- 尹 지지율, 1.7%P 내린 37%…'난방비 폭등' 부정적 영향[리얼미터]
- "성형외과서 내 상의탈의 사진 유포" 직접 사진 올려 호소
- 탕수육에 '담배꽁초' 튀겨 보낸 중국집..손님 항의하자 "그럼 어떡할까요?"
- 엄마 시신과 2년 지낸 딸의 메모 "2020년 8월.." 사연
- "혼인신고 이미 했는데…예비신랑 다른 여자 2명, 2억 빚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