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SPC그룹, 쉐이크쉑 18호점 홍대점 개점

김동현 2021. 9. 17. 09:3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지난 16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플레그십 스토어를 모티브로 한 미래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Experience Of The Future (E.O.T.F)' 매장인 수원인계점을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하는 수원인계점은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체험하는 공간으로 도넛 생산 과정을 지켜 볼 수 있는 '도넛극장' 생산 공정 설비를 구축했고 브랜드 콘셉트를 텍스트로 대기공간을 재치있게 디자인해 포토존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존 매장과의 인테리어에 차별점을 뒀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18호점 '홍대점'을 개점한다. 쉐이크쉑 홍대점은 서울 홍대입구역 앞 LC 타워 1층에 115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 곳곳에 식물을 배치하고 중앙에 입체적인 구조의 좌석과 녹색의 천장이 어우러져 자연적인 휴식공간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Vakki)와 협업해 쉐이크쉑 아이콘을 다양한 색감과 패턴으로 개발한 영상 'Tasty Play'를 미디어월을 통해 상영해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한국맥도날드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특별한 구성의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피크닉 세트는 통통 튀는 다채로운 색상의 피크닉 가방과 플레이트(접시)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다회용) 컵, 미디엄(M) 사이즈의 탄산 음료로 구성됐다. 가방은 내열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보냉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가방 우측에는 텀블러, 물병 등의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를, 내부에는 메시 포켓을 달아 수납에 용이하다.

▲빽다방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무화과라떼, 배꿀스무디 등 가을 시즌 한정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무화과라떼는 잘 익은 영암 무화과의 과육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달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무화과 특유의 향긋한 향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배꿀스무디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성환 배와 우유,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뒤 음료 위에 꿀을 드리즐해 시원하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가격은 무화과라떼가 4000원, 배꿀스무디가 45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또는 피자 라이스볼, 사이드디시, 구스 아일랜드 IPA로 구성한 도미노 피맥 세트 2종을 판매하고 잇다. '싱글 피맥 플래터 세트'는 뉴욕 오리진 피자 라이스볼, 베이컨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구스 아일랜드 IPA(495㎖)로 선보였다. 가격은 1만6100원이다. '피.치.맥 프리덤 세트'는 블록버스터 4 피자(M), 크리스피 핫 순살치킨, 구스 아일랜드 IPA(495㎖)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00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