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선데이, 안타까운 유산 고백.. "엄마가 잊지 않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천상지희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유산 사실을 전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17일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순간이나마 너를 만나 행복했어, 잊지 않을게 엄마가"라는 글과 함께 임신 7주차에 유산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호찌(태명)와의 마지막 밤"이라며 "짧은 순간이나마 너를 만나 행복했어. 잊지 않을게 엄마가. 다음번에 더 튼튼하게 더 건강하게 다시 와주렴"이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천상지희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유산 사실을 전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17일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순간이나마 너를 만나 행복했어, 잊지 않을게 엄마가"라는 글과 함께 임신 7주차에 유산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호찌(태명)와의 마지막 밤"이라며 "짧은 순간이나마 너를 만나 행복했어. 잊지 않을게 엄마가. 다음번에 더 튼튼하게 더 건강하게 다시 와주렴"이라고 적었다. 이에 팬들은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2004년 일본에서 데뷔한 선데이는 이듬해 한국에서 천상지희(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에 합류,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했다. '한번 더, OK?' '댄서 인 더 레인'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7월 연하의 모델 출신 회사원과 결혼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김요한, 이재영·다영 자매 학폭 사건에 소신 발언 (종합)
- [Y초점] 유재석, 넷플릭스→카카오 TV 진출? 안테나 예능에 쏠리는 이목
- 고현정, 2년 만의 드라마 귀환 앞두고 근황 공개… 전성기 그대로 몸매
- '-13kg' 이영지 "자본 깃든 다이어트 했다" (라디오스타)
- [#짧pic] 패들보드 타는데 길이 3m 악어가 코앞까지 다가오면...
- 피자 먹었더니 "어질어질"...기름 떨어져 '이것'으로 구웠다
- 문다혜 '불법 숙박업' 의혹 오피스텔, 경찰 수사 중 또 의문의 방문객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 '경악'… 충격 빠진 업주 "가게 접는다"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코로나19 주춤하자 전염병 사망 원인 1위로 돌아온 '이 질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