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휠라와 다이너마이트급 휠라보레이션 'FILA X BTS' 진행

손민정 기자 입력 2021. 9. 17. 09:13 수정 2021. 9. 17.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FILA)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폭발적인 매력의 새 협업 컬렉션으로 '휠라보레이션'의 새 장을 연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의 새로운 협업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출시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FILA X BTS 공식 협업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휠라
휠라(FILA)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폭발적인 매력의 새 협업 컬렉션으로 '휠라보레이션'의 새 장을 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메인 테마로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이다.

Dynamite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듯 톡톡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폭발적인 조회수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휠라의 F로고와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총 2차에 걸쳐 출시되는 해당 컬렉션 제품은 1차로 출시된 의류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FILA X BTS 공식 협업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휠라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FILA X BTS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이처럼 휠라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휠라보레이션'이라는 새 카테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촬영하다 방 잡는 경우 비일비재"… 허이재 옹호
"너무 아슬아슬해"… 씨엘, 노출이 심한 거 아니오?
"헉 뭐야"… 슈주 탈퇴' 강인, 여자로 전환 '충격'
"개미허리 인증"… LG 치어리더, 수영복 몸매 '환상'
"이 얼굴이 51세?"… 고현정 미모 美쳤다
"아버지가 120억대 CEO?"… 인교진, 현실판 재벌2세
김구라 아들 그리, 치킨광고로 빚 다 갚았다?
"3억 넘는 수익"… 이영지 횡령 유혹 극복한 사연
"4년동안 거식증·폭식증"… 권진아, 극단적 다이어트
"이렇게 귀엽다웅!"… 임영웅, 11월 공식 굿즈 나온다

손민정 기자 smins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