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방탄소년단, 'Let's Be Dynamite' 컬렉션 출시

오정은 기자 2021. 9. 17.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메인 테마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Dynamite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톡톡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로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 출시 예정이다. 액세서리의 경우 30일부터 아이템 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슈즈는 역시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백은영 "허이재 폭로 배우, 서글서글한 호남형…평판 안 좋아""허이재 말 사실, 배우들 '잠자리 상납' 비일비재"…안무가 폭로"600억 있으면 할배 수발 들겠냐"던 이서진, '재력 갑' 맞았다"여성전용석"…지하철 임산부석에 '페미니즘 아웃' 스티커"신지랑도 사귀었다"…김종민, 하하 거짓 폭로에 '폭발'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