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맥도날드는 가을철을 맞아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피크닉 세트는 다채로운 색상의 피크닉 가방과 플레이트(접시)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다회용) 컵, 미디엄(M) 사이즈의 탄산 음료로 구성됐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로고 디자인이 담긴 코카-콜라 리유저블 컵은 이번 피크닉 세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피크닉 세트는 오는 23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만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맥도날드는 가을철을 맞아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피크닉 세트는 다채로운 색상의 피크닉 가방과 플레이트(접시)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다회용) 컵, 미디엄(M) 사이즈의 탄산 음료로 구성됐다. 가방은 내열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보냉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방 우측에는 텀블러·물병 등의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를, 내부에는 메시 포켓을 달아 수납에 용이하다. 또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맥도날드 특유의 색감은 디자인적 재미를 선사하는 요소다. 플레이트는 각각 크기 별로 빅 플레이트 1개, 스몰 플레이트 2개로 구성됐다. 일반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로고 디자인이 담긴 코카-콜라 리유저블 컵은 이번 피크닉 세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맥도날드는 최근에도 '맥도날드 X 코카-콜라 쿨러백'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코카-콜라와의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리유저블 컵과 함께 즐기기 좋은 탄산 음료(M)가 포함도 원하는 음료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크닉 세트는 오는 23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만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맥딜리버리, 휴게소 내 매장은 제외된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지진으로 실종된 '첼시' 출신 축구선수, 빌딩 잔해에서...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너 샤워장으로 따라와" 여배우가 후배 끌고 가더니...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동거 꿈꾸는 女모델, 등 노출된 드레스 입더니...
- 공터에서 발견된 불에 탄 시신, 주변에는...
- 40대 여성 통역사의 은밀한 수입, 80만원에...
- 같이 눕고 '침대 셀카' 여배우, 팔베개 해 준 사람은..
- "알아서 몰래 잘해" 걸그룹 멤버가 폭로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