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에 TMAP 주차가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부터 잠실 롯데월드 단지(어드벤처, 백화점, 호텔, 마트 등) 주차장에 'TMAP 주차' 시스템이 도입된다.
롯데월드는 롯데정보통신과 어드벤처 뿐 아니라 백화점, 호텔, 마트 등 롯데월드 단지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는 계열사들의 주차 요금체계를 모두 반영해 주차 시스템을 구축했다.
주차 시스템 연동 외에도, 롯데월드 주차장내에 'TMAP 존(Zone)' 또한 조성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티맵모빌리티는 롯데월드와 주차장 기반 모빌리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MAP 주차는 티맵모빌리티가 운영하는 주차 서비스다. 이용자의 차량이 주차장에 진입하면 현장 시스템이 해당 차량 번호를 인식해 입차가 이뤄진다. 출차시 현장 정산의 번거로움 없이 등록된 카드로 요금이 자동 정산돼 빠르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롯데정보통신과 어드벤처 뿐 아니라 백화점, 호텔, 마트 등 롯데월드 단지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는 계열사들의 주차 요금체계를 모두 반영해 주차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TMAP 주차’ 이용자는 내년부터 롯데월드 단지 내 어느 롯데 계열사를 방문하더라도 ‘TMAP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주차 시스템 연동 외에도, 롯데월드 주차장내에 ‘TMAP 존(Zone)’ 또한 조성될 예정이다. ‘TMAP 존(Zone)’에는 티맵모빌리티가 추진중인 다양한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들이 도입될 계획이며, 롯데월드 방문객이 ‘TMAP 존(Zone)에 주차할 경우, 주차 할인 쿠폰부터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이종석, 日 리조트 머문 이유는?…특급 '사생활 보장'
- 화천 평화의댐서 실종 60대 수색 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
- 남궁민, '서울숲' 자가 매입까지 19년…시세 차익 약 16억 원
- "파킨슨병 걸린 父 항문에..." 요양병원 간호사가 저지른 만행
- "하버드 출신이 아이스크림 팔아?"…편견 맞서 대박 난 한인 모녀
- '대장암 4기' 前 새누리당 의원 "제가 암 걸린 이유가..." 분노
- 김지민, 김준호 누드화 제안에 '경악'…"희소가치 있어"
- "입에 담배 물고 차 주유하는 20대 숏컷女"..과태료는 고작 '10만원' [영상]
- 우동에서 살아있는 개구리 발견, 가게는 3시간 만에..소름
- 누워서 2500만원 받는 ‘꿀알바’...내년초 또 기회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