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23일 이석훈과 듀엣곡 '가을상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17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스포일러 포토를 선보였다.
조유리는 최근 공식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오픈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그룹 아이즈원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조유리와 레전드 보컬 이석훈의 음색 케미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조유리가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17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스포일러 포토를 선보였다.
이미지 속 유리구두 오브제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아직 베일에 가려진 조유리의 음악 활동에 대한 궁금증도 한층 높아졌다.
조유리는 최근 공식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오픈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월간집' OST '스토리 오브 어스'(STORY OF US)를 발매하며 보컬로서의 매력을 발휘했다.
이어 오는 23일 오후 6시 SG워너비 이석훈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신곡 '가을상자' 발매를 예고하며 첫 공식 활동의 신호탄을 울렸다. 그룹 아이즈원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조유리와 레전드 보컬 이석훈의 음색 케미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넘치는 끼와 눈부신 비주얼,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사랑 받아온 조유리가 본격적으로 선보일 솔로 활동에도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임대아파트 살죠?"…6400만원 팰리세이드, 대리점이 출고 정지 '논란'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
- "내 가정 깬 상간녀, 짝 찾겠다고 '연애 예능' 출연"…당사자 "법적 대응"
- '돌싱 행세' 불륜 이어온 대기업 부장, 상간녀에게 5000만원 뜯겼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 아르헨 남성과 불법 마약…日 국민여배우 문란한 사생활 '발칵'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
- 김슬아 컬리 대표 남편, 수습 직원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 권상우, 눈 풀린채 '알딸딸' 만취 방송…"너무 죄송, 금주 중" 사과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집유 기간 무면허 적발까지
- "살빼고 성형해도 답 없겠다", 실천으로 반박한 최준희…같은 사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