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옹호' 유튜버 인지웅 "잠자리 요구? 비일비재해"

이다겸 2021. 9. 17. 0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이재가 과거 유부남 남자 배우로부터 폭언과 성관계 요구를 받았다고 폭로해 파문이 인 가운데, 댄스 트레이너 겸 유튜버 인지웅이 허이재를 옹호했다.

인지웅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허이재의 말이 사실인 이유 나도 많이 봤으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인지웅 유튜브 캡처
배우 허이재가 과거 유부남 남자 배우로부터 폭언과 성관계 요구를 받았다고 폭로해 파문이 인 가운데, 댄스 트레이너 겸 유튜버 인지웅이 허이재를 옹호했다.

인지웅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허이재의 말이 사실인 이유 나도 많이 봤으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인지웅은 “허이재가 하는 말이 거짓일 수가 없다. 이쪽에서 일하는 분들 다 알면서 쉬쉬하는 경우 너무나 많았을 거다. 이쪽 판이 기가 막힌다. 방송 쪽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다”라며 자신의 목격담을 이야기했다.

그는 “드라마 촬영 때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자꾸 한두 시간 씩 없어지는 배우들이 있다. 둘이서 방을 잡고 쉬고 오는 것이다. 이런 거는 쉬는 시간을 한두 시간 씩 만들어 낼 수 있는 급의 배우들이 하는 거다. 더 웃긴 건 둘 다 가정이 있다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인 것 같지만 이런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난다. 젊은 배우들끼리는 이런 일이 오히려 없다. 30대 후반 40대 초반이나 중년 배우들이랑 촬영하면 별의별 꼴을 다 보게 된다”라고 폭로했다.

마지막으로 인지웅은 허이재에 대해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했던 것 자체가 대단하다. 공부로 연고대 간 거다. 평생 한 번뿐이라는 신인상까지 받았던 배우가 몹쓸 경우를 당하고 이 바닥에 학을 떼고 떠났다니 참 안타깝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허이재. 사진ㅣbob 스타 컴퍼니
허이재는 앞서 10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올라온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과거 자신이 작품 촬영 당시 당했던 상대 배우의 갑질을 공개했다. 그는 “내가 연예계를 은퇴한 계기가 유부남 배우의 갑질 때문”이라고 털어놓으며 유부남 배우 A씨가 실제 연인 사이처럼 보이려면 잠자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영상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허이재와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갑질을 한 남자 배우에 대한 추측을 이어갔다.

논란이 일자, 허이재는 ‘웨이랜드’ 댓글을 통해 “분명 당시에 저의 부족함도 있었을 것이지만 단연코 후배로서 예의 없을 만한 일은 한 적 없다고 자부한다”며 “다만 누군가를 저격해서 공격하기 위한 의도가 아니다. 마녀사냥은 자제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허이재는 2004년 KBS2 청소년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 드라마 ‘궁S’, 영화 ‘해바라기’ ‘걸프렌즈’ 등에 출연했다. 2008년 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을 마치고 2010년 가수 출신 사업가와 결혼해 아들을 낳고 육아에 전념하다 5년 만에 이혼했다. 허이재는 2016년 드라마 '당신은 선물'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