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김송 "착한틀에 갇힌 어린시절 참 싫었는데 아들이..속상하고 안타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송이 아들 선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송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억팔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아들 선이의 어린시절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김송이 아들 선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송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억팔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아들 선이의 어린시절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송은 아들의 성격에 대해 "순딩이. 타고난 성품이라"라고 전하며 "나도 어릴적엔 여리고 눈물 많고 겁 많고 억울한 일 당해도 아무 말 못하고 엄마 속상해할까봐 알리지도 않고 혼자서 끙끙 앓았다. 주변에서 '착하다' 소리만 들으니 착해야만 했고 착한 틀에 갇혀서 인정 중독이 되어 착한 행동만을 더 하며 엄마 껌딱지 였다"고 자신의 어린시절을 회상했다.
김송은 "그랬던 내가 참 싫었다. 그래서 내 속에 금기어가 되어 선이한테 안쓰려고 최대한 노력하는 말이 '선이 착하다'이다. 정말 안 쓰려고 노력하는데 선이는 정말 선하다. 그래서 속상하고 안타깝다. 선이가 자기 감정을 숨기고 착한 틀에 갇힐까봐...(선이는) 예의범절을 강요할 필요가 없는 타고난 성품이다. 그러다 사춘기가 되면 나처럼 언젠간 폭발할텐데, 참 모든게 어렵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김송은 지난 2003년 클론 강원래와 결혼했다. 이후 10년 만인 2013년 인공 수정에 성공해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 아파트 살지만..아침은 먹다 남은 떡볶이
-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 인지웅, 허이재 옹호 "배우가 성관계 요구?..촬영 중 방 잡는 경우 비일비재"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