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깜찍 요정美..이렇게 귀여울 수가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16일 최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애 셀피(favorite selfi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렷한 눈빛과 앵두같이 빨간 입술로 극강의 깜찍함을 자랑한 최예나는 하늘색빛 의상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최예나는 지난 4월 그룹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16일 최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애 셀피(favorite selfi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예나는 귀여운 뿌까 머리를 하고 요정美를 발산했다. 핑크색으로 물든 볼에는 무지개, 번개, 하트행성 등의 아기자기한 스티커를 붙여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렷한 눈빛과 앵두같이 빨간 입술로 극강의 깜찍함을 자랑한 최예나는 하늘색빛 의상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팬들은 "엄마야" "너무 예쁘다" "왜 이렇게 귀여워" 등의 댓글로 감탄했다.
한편 최예나는 지난 4월 그룹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MBC '구해줘 숙소' 편에 출연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