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와 함께"..새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

박효재 기자 입력 2021. 9. 16. 21: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출시..다재다능·혁신 강조

[경향신문]

신한카드가 다음달 새롭게 선보일 생활금융 플랫폼인 ‘신한pLay’(신한플레이)의 광고모델로 방탄소년단(BTS)을 기용해 16일 영상(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프리론칭 영상에서 페이(pay)에 라이프(Life)를 더한 새로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브랜드 지향점을 소개한 데 이어, 이번 영상에서는 금융과 라이프 영역에서 펼쳐질 신한플레이의 다양한 기능을 감각적으로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9월 ‘신한day with BTS’ 프로모션 추첨 경품으로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Weverse Shop)의 공식 상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다재다능한 역량을 지닌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신한플레이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결제부터 자산관리에 이르는 금융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까지 한데 아울러, 진정한 고객 라이프의 완성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재 기자 mann616@kyunghyang.com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