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하프 밀리언셀러 등극하고 '엠카'로 본격 컴백

선미경 2021. 9. 16. 2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난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오늘(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져 눈길을 모았다.

이렇듯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 3'가 51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난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오늘(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져 눈길을 모았다.

이번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이자 활동곡인 ‘데자뷰(Deja Vu)’ 무대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여덟 멤버가 마치 한 사람인 듯한 칼군무와 함께 에나멜 소재의 핏한 의상으로 우아한 몸짓을 선보이며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 팬들을 위해서 앨범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 무대까지 특별히 준비한 이들은 잔잔한 보이스를 통해 미래에 대해 불안함을 안고 있는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렇듯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 3’가 51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는 발매 나흘만에 지난 앨범의 총 판매량을 넘어선 것이며, 또한 3일 연속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s)’ 1위에 오르는 성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데자뷰’는 스포티파이에 등록된 지 이틀만에 스트리밍 수 11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화력을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오늘(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라디오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