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스테이씨, 출연 없이 벌써 3관왕..거침 없는 대세 행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1위를 추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색안경(STEREOTYPE)'으로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스테이씨는 앞서 이날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음악방송 1위를 자축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1위를 추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색안경(STEREOTYPE)’으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후 벌써 3관왕이다.
스테이씨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색안경’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앞서 이날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음악방송 1위를 자축하기도 했다. 스테이씨는 “생각지도 못했다. 무대 밑에서 시인이를 봤는데 벌써 울고 있었다. 심장이 두근거리는 성격이 아닌데 엄청 떨리면서 울컥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김장훈, 루미너스, 미래소년, 박현호, 베리베리, 아이칠린, 에이티즈, MCND, 영케이, 오메가엑스, 윤서령, 이기찬, T1419,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하이엘, 현아&던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방송화면 캡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