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설경구 커피차 선물에 함박미소→'불한당'이 맺어준 특급 우정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배우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16일 임시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커피가 그려진 이모티콘 여러 개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시완은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인증샷을 찍는 모습.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현수막에는 "'트레이서' 대박날 겁니다!! 시완 뽜이링", "시원하게 드십시오" 등 배우 설경구의 쿨한 모습이 드러나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다은 기자] 배우 임시완이 배우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16일 임시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커피가 그려진 이모티콘 여러 개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시완은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인증샷을 찍는 모습. 설경구가 보낸 커피차 현수막에는 "'트레이서' 대박날 겁니다!! 시완 뽜이링", "시원하게 드십시오" 등 배우 설경구의 쿨한 모습이 드러나있다.
특히 두 사람은 영화 '불한당'을 통해 인연을 맺고 난 뒤 지금까지 우정을 이어오고 있으며 여러차례 커피차를 주고 받는 등 특급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임시완은 영화 ‘비상선언’과 ‘보스터 1947’ 등에서 주연을 맡았다.
/ddanei57@osen.co.kr
[사진] 임시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