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제치고 1위..에이티즈 컴백[★밤TView]

여도경 기자 2021. 9. 16. 1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엠 카운트다운'에서 스트레이키즈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스테이씨는 '색안경'으로, 스트레이 키즈는 '소리꾼'으로 1위 경쟁을 펼쳤다.

이날 1위는 스테이씨의 '색안경'이었다.

'색안경'은 스테이씨 첫번째 미니 앨범 'STEREOTYPE' 타이틀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여도경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가 '엠 카운트다운'에서 스트레이키즈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스테이씨는 '색안경'으로, 스트레이 키즈는 '소리꾼'으로 1위 경쟁을 펼쳤다.

이날 1위는 스테이씨의 '색안경'이었다. '색안경'은 스테이씨 첫번째 미니 앨범 'STEREOTYPE' 타이틀 곡이다.

'색안경'은 심플하면서 반복적인 보컬 샘플과 신스 사운드의 조합으로 에너지와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훅 파트의 감각적인 브래스 사운드를 통해 상큼한 벌스와 반전되는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스테이씨는 '색안경을 끼고 보지 마요'라는 후렴에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순수하게 봐주길 바라는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에이티즈가 '데자부'로 컴백했다. '데자부'는 다양한 타악기들로 이루어진 리듬 위에 신시사이저가 탑라인과 리듬파트를 유기적으로 교차하며 우아한 그루브를 만들어 내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현아&던은 청량한 '핑퐁' 무대를 선보였다. '핑퐁'은 뭄바톤 리듬과 808 베이스로 이뤄진 강렬한 리드 사운드의 뭄바톤 댄스 곡이다. 현아와 던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현아&던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마치 탁구공이 왔다 갔다 하는 모습처럼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로 담아냈다.

이밖에 김장훈, 루미너스, 미래소년, 박현호, 베리베리, 아이칠린, MCND, 영케이, OMEGA X, 윤서령, 이기찬, T1419, 퍼플키스(PURPLE KISS), 프로미스나인, 하이엘(Hi-L) 등이 출연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쿨 유리 남편 '별 시답지도 않은 여편네가..'
'165cm·43kg' 이유비, 자신감 넘치네..과감한 노출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이요원, 손에만 520만원 명품 도배..재력가 사모님 위엄
유명 여배우, 성전환+가슴 수술 하더니..완벽한 훈남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