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오메가엑스, 카리스마 충만한 'WHAT'S GOIN' ON'
손봉석 기자 2021. 9. 16. 19:11
[스포츠경향]
신예 오메가엑스 (OMEGA X)가 압도적이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안방극장에 선사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무대를 선보였다.
오메가엑스는 2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이 납득되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함께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모습이 초고속 성장을 증명했다.
오메가엑스는 강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카리스마의 화신으로 변신한 오메가엑스는 눈빛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퍼포먼스와 킬링 파트로 ‘대형 괴물 신인’ 타이틀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오메가엑스가 데뷔 앨범 ‘VAMOS (바모스)’ 발매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 야심찬 포부와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오메가엑스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