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공현주, 배꼽까지 드러낸 수영복 자태.."문제의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깜짝 놀랄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공현주는 16일 자신의 SNS에 "'하이클래스'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드라마 속 문제의 사진 비하인드. 이곳은 사실 옥상입니다. 언젠가 마음 편하게 마스크 벗고 휴가갈 수 있는 날이 오겠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 중인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현주는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아름다움을 더했고, 빨간색 수영복을 입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배우 공현주가 깜짝 놀랄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공현주는 16일 자신의 SNS에 “’하이클래스’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드라마 속 문제의 사진 비하인드. 이곳은 사실 옥상입니다. 언젠가 마음 편하게 마스크 벗고 휴가갈 수 있는 날이 오겠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 중인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현주는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아름다움을 더했고, 빨간색 수영복을 입고 있다. 한쪽 허리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수영복을 입고 깜짝 놀랄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끈다. 여전한 미모와 우아한 자태로 시선을 모으는 공현주다.
공현주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공현주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