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말레이시아 3·4호점 열고 확장 전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말레이시아에 3·4호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영역 확장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셀랑고르에 3호점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오피스, 주택가 등 다양한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수집된 판매 데이터를 향후 확장 전략에 반영할 방침이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에서 올해 말 10개점, 5년 내 300개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가 말레이시아에 3·4호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영역 확장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셀랑고르에 3호점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말에는 쿠알라룸푸르에 4호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6월 쿠알라룸푸르에 1호점, 7월에 2호점을 각각 오픈한 이후 코로나19 상황을 지켜보다 본격적인 확장을 시작한 셈이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오피스, 주택가 등 다양한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수집된 판매 데이터를 향후 확장 전략에 반영할 방침이다.
현지 매장에선 한국의 편의점 간편식이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컵밥, 떡볶이, 닭강정, 빙수, 삼각김밥 등 K-푸드 즉석 먹거리 매출이 전체 상품의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 측은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는데 이 같은 전략이 맞아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에서 올해 말 10개점, 5년 내 300개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대표 프리미엄 편의점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