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코로나19 완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판정을 받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판정을 받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판정을 받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안유진은 지난 4일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하였고,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최종 완치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조치가 해제되어 퇴소했다"며 "안유진은 퇴소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스케줄을 진행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유진은 지난달 28일 동선이 겹쳤던 외부 스태프가 코로나19에 확진됨에 따라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 지난달 29일 오전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당국으로부터 코로나 19 밀접 접촉에 따른 자가격리 대상자로 분류 되어 자가 격리중에 있었다. 그러나 지난 3일 3일 오전부터 인후통 및 발열 증세가 나타나, 관할 보건소에 보고후 PCR 검사를 진행했고, 지난 4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한편, 안유진은 장원영과 함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그룹을 준비 중이다. 장원영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지난 10일 완치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판정을 받아 알려드립니다.
안유진은 지난 4일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하였고,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최종 완치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조치가 해제되어 퇴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유진은 퇴소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스케줄을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이현♥’ 인교진, 알고보니 재벌 2세?...父 사업 연매출 122억(‘TMI 뉴스’)
- 권진아 "극단적 다이어트로 거식증·폭식증 겪었다"
- 샤이니 온유 "4년 전부터 테슬라에 장기투자, 수익률이 무려..."
- "역시 유느님"...유재석, 안테나 전 직원에 추석 선물로 소고기 쐈다
- ‘조선판스타’ 백지영 아이유 장범준 트와이스…국악으로 듣는다
- 충북도, 음성품바축제·괴산김장축제 등 6개 지정축제 선정
- M&A 전문가로 변신한 이제훈…`협상의 기술` 3월 첫 방송
- 천연기념물 동물, 정기 조사한다…2026년 세계유산위 유치 목표
- ‘세븐틴 축제’로 동남아 들썩인다...대규모 팬 이벤트 개최 - 스타투데이
- 로버트 패틴슨, ‘런닝맨’ 깜짝 출연...“2월 9일 방송”[공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