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페이 계좌결제 체크카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내달 12일까지 'NH페이 계좌 결제 체크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NH페이 계좌 결제 체크카드는 NH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입출금계좌를 NH페이에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이 간편하게 계좌 결제를 하는 모바일 전용 체크카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내달 12일까지 'NH페이 계좌 결제 체크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NH페이 계좌 결제 체크카드는 NH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입출금계좌를 NH페이에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이 간편하게 계좌 결제를 하는 모바일 전용 체크카드이다.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입출금계좌가 있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NH페이 계좌 결제 체크카드로 온·오프라인 누적 합산 6000원 이상 결제하고, 농협카드 혜택 정보와 이용권유 수신에 동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총 60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3000원)'이 제공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계좌 결제 체크카드 서비스를 제공했다”면서 “앞으로도 금융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제네시스 전기차에 삼성 이미지센서 탑재
- '신용카드' 꺼내는 토스뱅크…'결제 데이터' 주목
- "낡은 규제 없애고 '혁신강국' 실현"…혁신거래소 설립 제안
- "17분만에 완충"...샤오미, 11T 시리즈 공개
- 디즈니플러스, LG U+ 'IPTV+모바일'·KT '모바일' 제휴
-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내달 출범…"민관 소통 강화"
- 브랜든 카 FCC 상임위원 "구글·페북 디지털광고수익에 7% 보편기금 부과 가능"
- LG유플러스, 'U+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매출 7배 성장 목표
- 배재대 식품영양학과, '푸드테크AI융합전공' 신설...푸드테크 인재양성
- '과학기술·ICT대사' 생긴다…후보에 민원기 전 과기부 차관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