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그란디아 HD 컬렉션' 10월 1일 출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닌텐도 스위치 역할수행게임 '그란디아 HD 컬렉션'을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지난 1997년 세가 새턴 등으로 출시된 '그란디아'와 지난 2000년 세가 드림캐스트 등으로 나온 '그란디아2'를 합쳐서 HD 리마스터로 다시 제작한 타이틀이다.
그라비티가 이번에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닌텐도 스위치 역할수행게임 '그란디아 HD 컬렉션'을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내일(17일)부터 시작한다.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지난 1997년 세가 새턴 등으로 출시된 '그란디아'와 지난 2000년 세가 드림캐스트 등으로 나온 '그란디아2'를 합쳐서 HD 리마스터로 다시 제작한 타이틀이다.
'그란디아'는 모험가를 꿈꾸는 주인공 저스틴이 소꿉친구 수와 함께 고대 문명 앤쥬루의 신화를 찾아 여행길에 오르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그란디아2'는 몬스터 퇴치사 류도가 그라나스 교회로부터 호위 의뢰를 받고 그의 파트너 독수리 스카이와 함께 악을 물리치러 여행을 떠나는 내용을 다뤘다.
그라비티가 이번에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한다. 그라비티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과 협력으로 이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
앞서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지난 2019년 8월 북미·유럽, 지난해 3월에는 일본 지역에도 발매된 바 있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삼성 벌써 기싸움…"'아이폰13' 성능 최고" vs "접히면 멋질 텐데"
- [이철영의 정사신] '정치 9단' 박지원, 국정원장? 정치인?
- 베일 벗은 서울비전2030…'오세훈표 시정' 본격 가동
- 법원 "정인이 양모 손·발 크기 재달라"…방청석 탄식
- 이하늬·이상윤 '원더우먼', 코믹으로 시청자 겨냥(종합)
- "짐 정리하라고..." 최재형, 캠프 전격 해체 후폭풍
- 카카오페이, 금융당국 제동에 디지털보험사 출범 안갯속
- '동물N번방' 운영자 벌금 300만원이 법정최고형
-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 "이정재 망가뜨리고 싶어 캐스팅"
- 성범죄자 알림e 개시 11년 "인구 5분의 1만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