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한국민속촌과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한국민속촌 제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 고유 민속전시장 한국민속촌의 특색을 그대로 담아낸 신규 트랙 '코리아 한국민속촌'을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29일까지 신규 트랙 5회 주행 퀘스트를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민속촌 입장권, '넥슨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한국민속촌 제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 고유 민속전시장 한국민속촌의 특색을 그대로 담아낸 신규 트랙 ‘코리아 한국민속촌’을 추가했다. 해당 트랙은 ‘장터’, ‘양반가’, ‘관아’ 등 민속촌 내 주요 장소를 구현했다.
짐수레 모양을 본떠 만든 카트바디 ‘달구지 V1’와 ‘의녀 마리드’ 캐릭터, ‘한국민속촌 풍선’ 등의 제휴 기념 아이템들도 도입됐다. ‘코리아 한국민속촌’ 트랙에서 수행하는 새로운 퀘스트도 더했다.
넥슨은 오는 29일까지 신규 트랙 5회 주행 퀘스트를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민속촌 입장권, ‘넥슨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윷놀이 웹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달구지 V1’, ‘의녀 마리드’ 등을 제공하고 ‘의녀 마리드와 대결 승리’ 퀘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 중 3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000원’를 증정한다.
한국민속촌에서도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사라진 마리드를 찾아라’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한복을 입은 ‘다오’, ‘배찌’ 인형탈과 한국민속촌 조선 캐릭터를 만나 미니게임, 전통놀이를 진행하는 관람객에게 이번 제휴 아이템 혜택이 담긴 ‘카트라이더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창업주 김정주 국감 소환 ‘부적절’ 논란
-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신규 던전·보스 추가…즐길거리 확장
- 넷마블문화재단,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문화행사’ 개최
- ‘별들의 무대’ LoL 월드 챔피언십…세부 일정 공개
- 한빛소프트, 이사회 구성 변경…전문경영 전환 ‘가속’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대기업病: 무너지는 신화
- 클라라, 시구 한번 잘하더니... 마카오서 최고 여배우상 휩쓸어!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