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대선 주자 김윤기 · 심상정 · 이정미 · 황순식 첫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뷰를 인용 보도할 때는 프로그램명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을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주영진의>
■ 방송 :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월~금 (14:00~16:00) ■ 진행 : 주영진 앵커 ■ 대담 : 김윤기 정의당 대선 후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 이정미 정의당 대선 후보, 황순식 정의당 대선 후보 ---------- 정의당이 오늘(16일) 오후 SBS가 주관하는 대선 후보 첫 TV 토론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레이스에 돌입했습니다. 주영진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인터뷰를 인용 보도할 때는 프로그램명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을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SBS에 있습니다.
■ 방송 :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월~금 (14:00~16:00)
■ 진행 : 주영진 앵커
■ 대담 : 김윤기 정의당 대선 후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 이정미 정의당 대선 후보, 황순식 정의당 대선 후보
----------
정의당이 오늘(16일) 오후 SBS가 주관하는 대선 후보 첫 TV 토론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레이스에 돌입했습니다.
정의당은 오늘 오후 2시 30분부터 75분 동안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서 대선 후보 첫 TV 토론회를 갖고, 각 후보들의 비전과 정책을 제시했습니다.
오늘 토론회에는 김윤기 전 정의당 부대표와 심상정 정의당 전 대표, 이정미 전 정의당 대표, 황순식 정의당 경기도당위원장이 참석했습니다.
오늘 토론회는 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하는 이유와 나의 대선 1호 공약을 묻는 '공통 질문 시간', 후보가 후보에게 질문을 던지는 '주도권 토론 시간', 후보 간 치열한 정책 경쟁이 이뤄지는 최근 이슈에 대한 '현안 질문 시간'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주도권 토론 시간에는 조국 사태와 공수처, 윤미향, 변창흠 이슈 등에 관한 정의당의 입장에 대해 후보 간 비판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현안 질문 시간에는 4명의 후보들이 부동산 정책과, 포스트 코로나, 지역 균형 발전 방안 등 현안에 대한 비전과 입장을 밝혔습니다.
정의당 대선 후보 첫 TV 토론회 풀영상은 SBS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mPo6ErYWLfw ]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
[모두발언, 주도권 토론 보러 가기]
▷ 정의당 대선 후보 첫 TV 토론회…본격 레이스 돌입
[ 원문 링크 : https://news.sbs.co.kr/d/?id=N1006468319 ]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배우 A 씨 부부의 관계를 파탄 내” 기업가, 위자료 청구 소송 패소
- 이영지 “폰케이스 판매로 3억 수익…횡령 고민했지만 전액 기부”
- 무명 시절 원슈타인이 '버스킹'으로 벌었던 '놀라운 수익금'
- 아마존 정글 22살 원주민 여성 틱톡 스타 등극
- “3장 들었는데 1,800원”…가격 논란 나온 '김연경 식빵'
- “넌 거짓말쟁이, 나쁜 어린이”…10살 제자 망신 준 담임교사
- 초유의 '냉동인간' 납치사건 발생…원인은 경영권?
- AZ→화이자 교차 접종…“며칠째 코피 안 멈춰” 부작용 호소
- “여섯끼 굶어…수돗물 먹으라더라” 자가격리자의 한탄
- 초등생, 크레인 피하려다 '쾅'…현장 소장 “쇼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