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항공본부, 추석 명절 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산림항공본부 '마루미 봉사회'는 2015년 3월 구성하여 무료급식, 물품후원, 연탄배달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나눔 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 산림항공본부장(고기연)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추석을 맞아 홀로계신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도가 전달되고, 지속적인 사회가치 제고를 위한 적극행정을 통해 주변에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 명절 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 산림항공본부, ‘마루미봉사회’ 불우이웃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
□ 산림청 산림항공본부(본부장 고기연) 봉사동호회 ‘마루미 봉사회’는 9월 16일(목)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원주시 일산로 81-2 소재)’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산림항공본부 ‘마루미 봉사회’는 2015년 3월 구성하여 무료급식, 물품후원, 연탄배달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나눔 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 산림항공본부장(고기연)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추석을 맞아 홀로계신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도가 전달되고, 지속적인 사회가치 제고를 위한 적극행정을 통해 주변에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정책브리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